지구상의 지옥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아기, 기후 변화, 비트 코인, 카르텔, 중국, 민주주의, 다양성, 역학, 평등, 해커, 인권, 이슬람, 자유주의, 번영, 웹, 혼돈, 기아, 질병, 폭력, 인공 지능, 전쟁

Las Vegas, NV USA: Reality Press (2020)
  Copy   BIBTEX

Abstract

미국과 세계는 과도한 인구 증가에서 붕괴의 과정에, 지난 세기 동안 그것의 대부분과 지금 때문에 제 3 세계 사람들. 자원 의 소비와 하나 또는 20 억 더 ca. 2100의 추가는 산업 문명을 붕괴하고 엄청난 규모의 기아, 질병, 폭력과 전쟁을 초래할 것이다. 수십억 달러가 죽을 것이고 핵전쟁은 확실합니다. 미국에서이것은 민주주의에 의해 가능하게 된 학대와 결합된 대규모 이민 및 이민자 재생산에 의해 크게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타락한 인간의 본성은 민주주의와 다양성의 꿈을 범죄와 빈곤의 악몽으로 바꾸어 놓습니다. 붕괴의 근본 원인은 우리의 타고난 심리학이 현대 세계에 적응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기본적인 생물학과 심리학에 대한 무지와 더불어 민주사회를 통제하는 부분적으로 교육받은 사람들의 사회 공학적 망상으로 이어집니다. 당신이 한 사람을 도와주면 다른 사람에게 해를 끼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무료 점심식사가 없고, 사람이 소비하는 모든 물건은 수리를 넘어 지구를 파괴합니다. 따라서 모든 곳의 사회 정책은 지속 가능하지 않으며 이기심에 대한 엄격한 통제없이 모든 사회가 무정부 상태 또는 독재로 붕괴될 것입니다. 극적이고 즉각적인 변화가 없다면 미국이나 민주주의 체제를 따르는 어떤 나라도 막을 희망이 없다. 따라서 내 에세이 "민주주의에 의한 자살". 또한 중국을 통치하는 일곱 사회경로가 3차 세계대전에서 승리하고 있다는 것도 분명해졌고, 그래서 제 에세이를 마무리하고 있습니다. 유일한 더 큰 위협은 내가 간략하게 언급 인공 지능이다. 우리에 대한 모든 것의 핵심은 생물학이며, 오바마, 켐스키,클린턴, 민주당, 교황과 같은 수백만 명의 똑똑한 교육을 받은 사람들이 지구상의 지옥으로 곧장 이끄는 자살 유토피아적 이상을 지지하는 것은 그것에 대한 무지입니다. W가 지적했듯이, 그것은 항상 우리의 눈 앞에 보이는 것이 가장 어려운 것입니다. 우리는 의식심의 언어 시스템 2의 세계에 살고 있지만, 그것은 무의식, 자동 반사 시스템 1 그 규칙입니다. 이것은 Searle의 현상환상 (TPI), 핑커의 빈 슬레이트와 투비와 코스미데스의 표준 사회 과학 모델에 의해 설명 된 보편적 인 실명의 소스입니다. 기사의 첫 번째 그룹은 우리가 이론적 망상에서 합리적으로 자유로운 행동 방법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려고합니다. 다음 세 그룹에서 저는 지속 가능한 세계를 막는 세 가지 주요 망상인 기술, 종교 및 정치(협동 그룹)에 대해 언급합니다. 사람들은 사회가 그들에 의해 저장 될 수 있다고 생각, 그래서 나는이 잘 알려진 작가에 의해 최근 책의 짧은 기사와 리뷰를 통해 가능성이 왜에 대한 책의 나머지 부분에 몇 가지 제안을 제공합니다. 또 다른 섹션은 종교적 망상을 설명합니다 – 우리를 구원할 초능력이 있다는 것입니다. 다음 섹션에서는 시스템 2의 언어 게임과 시스템 1의 자동화를 혼동하는 디지털 망상에 대해 설명하며, 생물학적 기계(즉, 사람)를 다른 종류의 기계(즉, 컴퓨터)와 구별할 수 없습니다. 다른 디지털 망상은 우리가 시스템 2에 의해 생성 된 컴퓨터 / AI / 로봇 공학 / 나노 테크 / 유전 공학에 의해 시스템 1의 순수한 악 (이기심)에서 저장됩니다. 무료 점심 없음 교장은 심각하고 치명적인 결과가 있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마지막 섹션에서는 우리가 모든 사람과 협력하기 위해 선택되고, 민주주의, 다양성 및 평등의 유포니이념이 우리가 일을 올바르게 관리한다면 유토피아로 우리를 이끌 것이라고 말합니다 (정치의 가능성). 다시 말하지만, 무상 점심 없음 원칙은 그것이 사실이 될 수 없다는 것을 우리에게 경고해야하며, 우리는 엄격한 통제, 이기심과 어리석음없이 우위를 점하고 곧 이러한 망상을포용하는 모든 국가를 파괴하는 역사를 통해 볼 수있습니다. 또한, 원숭이 마음은 가파르게 미래를 할인, 그래서 우리는 크게 문제를 악화, 임시 안락에 대한 우리의 후손의 유산을 판매에 협력.

Links

PhilArchive

External links

  • This entry has no external links. Add one.
Setup an account with your affiliations in order to access resources via your University's proxy server

Through your library

Chapters

Similar books and articles

인간의 행동의 논리적 구조.Michael Richard Starks - 2020 - Las Vegas, NV USA: Reality Press.
인간의 행동의 논리적 구조.Michael Richard Starks - 2020 - Las Vegas, NV USA: Reality Press.
의식의 논리적 구조.Michael Richard Starks - 2020 - Las Vegas, NV USA: Reality Press.
Review of Wittgenstein Rethinking the Inner by Paul Johnston (1993).Michael Starks - 2017 - Philosophy, Human Nature and the Collapse of Civilization Michael Starks 3rd Ed. (2017).
Review of Culture and Value by Ludwig Wittgenstein (1980).Michael Starks - 2017 - Philosophy, Human Nature and the Collapse of Civilization Michael Starks 3rd Ed. (2017).
Review of Making the Social World by John Searle (2010).Michael Starks - 2017 - Philosophy, Human Nature and the Collapse of Civilization Michael Starks 3rd Ed. (2017).

Analytics

Added to PP
2020-06-03

Downloads
1,086 (#11,293)

6 months
376 (#4,773)

Historical graph of downloads
How can I increase my downloads?

Author's Profile

Citations of this work

No citations found.

Add more citations

References found in this work

No references found.

Add more references